뉴이스트, 월드 투어 `세뇨` 마무리..총 4만 5천 관객 열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뉴이스트, 월드 투어 `세뇨` 마무리..총 4만 5천 관객 열광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의 월드 투어 2019 NU'EST CONCERT 'Segno' 약 2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7월 20일 방콕에서 월드 투어 2019 NU'EST CONCERT 'Segno'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뉴이스트는 이달 14일 타이베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투어의 막을 내렸다.

특히 이번 투어는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까지 6개 지역에서 7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총 4만 5천여 명의 관객을 운집시켰다. 방콕의 경우 공연을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 수십 개의 현지 매체들이 뉴이스트를 주목, 열띤 취재를 벌이는 등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뉴이스트, 월드 투어 `세뇨` 마무리..총 4만 5천 관객 열광
뉴이스트는 '여보세요', '예뻐', 'ONEKIS2' 등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공연장을 달콤함으로 가득 채우는가 하면 'FACE', 'Action', 'Beautiful Ghost'와 같은 파워풀한 곡에서는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범접불가한 카리스마를 발산,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의 'BET BET', 'Segno' 무대까지 선보이며 데뷔곡부터 가장 최근 발매한 곡까지 뉴이스트의 음악을 집약한 다채로운 무대는 각기 다른 지역의 팬들을 음악으로 매료시켰다.

또한 뉴이스트는 애절한 감성부터 섹시함, 거친 카리스마 등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담은 솔로 무대와 색다른 유닛 무대로 단체곡과는 또 다른 색깔을 선사,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폭발적인 호응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는 방콕, 홍콩, 타이베이 등의 지역에서는 관객들과 더욱 깊은 소통을 하기 위해 현지의 인기곡을 현지 언어로 커버하는 특별한 무대를 펼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약 2개월간의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4만 5천여 명의 글로벌팬들을 하나로 만들며 대체 불가한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입증한 것은 물론 남다른 글로벌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어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월드 투어를 마친 뉴이스트는 방송활동을 이어나간다.

임소연기자 acha@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