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명정보기술의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명스텔라,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주)명정보기술의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명스텔라,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데이터 복구란 삭제나 빠른 포맷 등으로 사라진 사진, 동영상, 문서 파일 등을 되살리는 작업 또는 컴퓨터 등의 고장이나 파손, 침수, 화재 등으로 인해 데이터에 접근이 불가능한 것을 새로운 저장 장치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말한다.

데이터 백업 및 복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주)명정보기술(대표 이명재)은 지난 15년간 협력관계를 맺은 인도 데이터 복구 솔루션 전문 기업 스텔라와 협약하여 셀프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명스텔라'를 국내 출시하였다.

쉽고·싸고·안전한·셀프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명스텔라는 크게 3가지 강점으로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첫째, 가정·사무실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흔히들 데이터 복구는 전문 업체나 전문가에 맡겨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명스텔라를 이용한다면, 이용자가 프로그램 순서만 따라가기만 하면 손쉽게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다.

둘째, 손상된 사진 및 동영상 복원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버전은 Windows 장치에서 손실된 사진 및 동영상 데이터를 검색하고 복원하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사진 및 동영상에 대한 관심이 큰 요즘 프리미엄 버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셋째, 사용자가 '직접' 데이터 복구를 하기 때문에 자신의 소중한 데이터와 정보를 지킬 수 있으며 노출에 대한 우려 또한 전혀 없다. 특히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PC의 데이터 복구의 경우, 대외비 문서의 유출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명정보기술은 사용 목적에 따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버전을 제공한다. STANDARD 버전은 기본 복구를 제공하는 일반 용도이다. PROFESSIONAL 버전은 고급 복구 및 하드디스크 모니터링과 이미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PREMIUM 버전은 손상된 사진·동영상 복원까지 가능하다. Technician 버전은 RAID 0/5/6 방식의 RAID 복구를 지원하고, 이 버전은 데이터 복구를 하는 고급 기능을 갖춘 완벽한 솔루션이다.

회사는 2월 28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명스텔라 구매 후 복구 시도를 하였지만, 복구가 안 되어 회사에 데이터 복구를 의뢰 시 제품 가격 할인도 제공한다.

또한 명스텔라 데모버전 다운로드 및 사용 후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에 리뷰를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명스텔라 제품을 제공(1등은 명스텔라 테크니션 버전을 제공)한다. 리뷰이벤트는 1월 25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명스텔라 데모버전은 네이버 자료실 또는 명스텔라 홈페이지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