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림포디아, 중국 림프 마사지 특별강의 진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에스테틱 화장품 림포디아, 중국 림프 마사지 특별강의 진행
바른체형전문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이너벨라 (대표 박이경)가 중국 KC이너벨라(회장 양장석) 림포테라피 29기 교육생을 대상으로 19일~22일 '이너벨라 본사'(광주시 서구 농성동), 26일 ~ 28일까지 '광주여대'에서 메이크업 교육을 진행했다.

에스테틱 화장품 림포디아, 중국 KC이너벨라 림포테라피 특별강의에 참여한 교육생이 소속된 업체는 중국 내 화장품·건강식품 전문 방문판매 업체다. 장쑤성·저장성·산둥성을 중심으로 중국 동북3성, 윈난성, 광시성을 포함한 중국 전역으로 영업망을 확대하며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중국 내 뷰티 유통 계에서 손꼽히는 강자다.

림포테라피 프로그램 이수 후에는 강사 위촉 수료증을 발급해 해당 업체의 차별화된 장점을 더욱 부각하는 홍보에 주력해 중국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중 미용교류와 선진 미용교육의 메카인 광주시 농성동에 위치한 이너벨라본사 멀티뷰티아카데미에서 미용실무 교육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자 이너벨라와 KC이너벨라가 공동 주관해 총 54명이 참가하는 미용연수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에스테틱 화장품 림포디아는 박이경 대표가 피부미용 전문가로서 쌓은 33년 경력과 국내 전국 100여 곳이 넘는 피부 관리 이너벨라 가맹점을 12년 동안 운영한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미용 전문가들의 참여 아래 연구 및 개발된 제품이다. 실질적인 경험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효과, 트러블 발생 여부를 파악해 인체에 가장 부드럽고, 자극 없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인체 순환의 가장 기본이 되는 림포테라피 원리에 기초를 둔 베이스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현재 모든 스킨케어 및 테라피에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디톡스 피부 관리, 바른체형만들기등 가장 적합한 테크닉컬화장품이다.

인체 밸런스 유지 및 피부 노화, 트러블 피부개선을 관리할 수 있는 친자연적인 주원료와 피부미용사와 고객의 체온에 따라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제형의 개발로 어떠한 수기 테크닉 혹은 피부미용기기, 테라피에도 사용할 수 있는 에스테틱 전문화장품이다.

교육을 직접 기획 담당하는 박이경 대표는 "짧은 시간에 인체를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기법을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노하우를 집약시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교육 준비에 열정을 다한 직원들과 KC이너벨라 림포테라피 교육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