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요트라이프와 레저스포츠가 일상이 되다 … 가평 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요트라이프와 레저스포츠가 일상이 되다 … 가평 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도심을 벗어나 색다른 일상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단독형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분양 진행 중이다. 해당 주택은 다양한 레저스포츠와 요트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한 까사펠리체는 1차 준공 세대 8가구, 2차 토지분양 세대 6가구 총 14가구로 구성 되어 있다. 1차 준공 세대는 2018년 12월 완공 예정인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46평(전용 122평 + 수영장과바베큐화덕 24평), B타입(대지 179평 건평 85평(전용65평+수영장과바베큐화덕18평), C타입(대지 179평 86평(전용68+수영장과바베큐화덕 18평)과 2019년 6월 완공 예정인 펜트하우스 타입(대지 199평 건평188평)까지 총 네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 2차 토지분양 세대는 195평부터 230평까지 계획 되었으며, 현재 토목공사를 마친 상태로 원하는 방식으로 주택 건축이 가능하다.

가평 주택은 국내 최초로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다. 7M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대략 25대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1년에 한번씩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되어서 쾌적한 요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할 만큼 청평호와 가까워서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비롯해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마이더스,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등 유명한 대형 골프장도 4곳 자리하고 있어서 골프레저까지도 풍부한 환경이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서울과 가깝다는 이점도 있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는 30분 거리로, 서울 강남 권에서 이 곳 까지는 35분이면 충분하다.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인 만큼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어서 더욱 소장 가치가 있다. 덤으로 차량 5분~10분 거리에 미원초등학교, 설악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과 각종 편의시설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어서 실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도 뛰어나다.

주변 환경만큼 실내 구성도 탄탄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모든 세대가 개별수영장과 단독정원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여가시간을 누릴 수 있다. 실내에는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격제어가 가능하고,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 50%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인기가 좋다. 양평·청평·설악 쪽으로 별장이나 주택의 시세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도 문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