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18살 연하 남편이 반한 함소원의 피부 비결은? 블랙아웃 4D 주름개선 크림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아내의 맛` 18살 연하 남편이 반한 함소원의 피부 비결은? 블랙아웃 4D 주름개선 크림
최근 함소원은 부부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함께 출연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들 부부는 18살이라는 나이 차에도 불구, 달달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는 중이다.

함소원의 나이를 잊은 동안 피부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는데 한몫하고 있다. 연하 남편과의 나이차가 무색해 보이는 함소원의 피부는 임신을 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잡티 하나 없이 맑고 투명하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함소원의 피부 비결이 공개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다.

`아내의 맛` 18살 연하 남편이 반한 함소원의 피부 비결은? 블랙아웃 4D 주름개선 크림
임신중인 함소원이 피부과 관리 대신 선택한 제품은 바르는 보톡스 크림이라고 불리는 '블랙아웃 4D'이다. 해당 제품은 주름개선 화장품 브랜드 뷰티영의 주름개선기능성 크림으로 4주 동안의 임상실험 결과, 꺼진 피부에 볼륨을 개선하는 등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해당 보톡스 크림은 볼륨개선에 효과적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100% 정품 보르피린이 20% 함유돼 있어 목주름 제거와 함께 눈가 주름, 눈밑 주름, 미간 주름 제거 및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르피린 크림이다. 또한, EWG 등급에서 전성분 대부분이 안전한 1등급을 받았으며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겟잇뷰티 주름크림 순위 등을 알아보며 피부관리에 고민하는 임산부를 비롯한 민감성피부 소유자들에게 주름크림 및 아이크림 추천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블랙아웃 4D는 노화로 인한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되는 데일리 대용량 주름크림 제품이다 특히 팔자주름 없애는 법을 고민하는 중장년층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라며 "하루가 다르게 볼륨 있는 피부로의 변화를 원한다면 블랙아웃 4D를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골고루 펴 바르듯 사용해줄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상품 관련 및 더욱 자세한 문의는 뷰티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