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젊은 층 사로잡는 LG전자…방탄소년단 콘서트서 체험관 운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강해령 기자] LG전자가 미국에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와 연계한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5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방탄소년단(BTS)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고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체험관과 가상 공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영상부스로 'BTS 스튜디오'를 꾸몄다. 포토부스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운영됐다.

LG전자는 제품 체험관에 LG G7 ThinQ를 비롯해 올레드 TV, 엑스붐 스피커, 포켓포토, 코드제로 A9,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미공개 광고 촬영 사진, 광고촬영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LG Q7 BTS 에디션'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제품 후면에 BTS로고를 적용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멤버들의 목소리를 녹음한 '모닝콜 알람',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BTS 갤러리' 등 다양한 특화기능을 적용했다.

LG전자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BTS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의 최고를 향한 도전과 열정, 세계에서 인정받은 음악실력, 팬을 대하는 진정성 등은 LG전자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말했다.강해령기자 strong@dt.co.kr



미국 젊은 층 사로잡는 LG전자…방탄소년단 콘서트서 체험관 운영
LG전자가 미국에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와 연계한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층의 눈길을 끌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관람객들이 LG올레드 TV로 방탄소년단 영상을 감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