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2018년도 GCS 신규 과제 선정

핸디소프트, 2018년도 GCS 신규 과제 선정
이경탁 기자   kt87@dt.co.kr |   입력: 2018-07-05 16:42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18년도 GCS 신규 과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핸디소프트는 이번 과제를 통해 협업 시스템의 개별적인 메시지를 의도에 따라 분석해 업무 진행에 통합한다. 다양한 조직 내외부의 협업 서비스와 산발적인 각종 메시지를 지능적으로 통합 관리가 가능한 '지능형 협업 플랫폼'을 완성할 계획이다.

GCS는 잠재력 있는 소프트웨어 기업 주관의 R&D 과제를 지원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창출하고 확산하기 위한 사업이다. 핸디소프트는 이번 과제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해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할 예정이다.

핸디소프트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 서비스 '통통OA'를 중국 시장에 출시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텐센트, 쑤닝과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중국 시장 진출을 신속화하고, AI 기반의 지능형 협업 플랫폼 사업까지 협력체계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다산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협력망을 통해 아시아 지역은 물론 영어권 시장으로 확장 시켜나갈 계획이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AI, IoT, 클라우드 등 협업 시스템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탁기자 kt8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