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어드밴텍, 슈퍼스피드 USB 3.0 디지털 I/O 모듈 출시

 

이경탁 기자 kt87@dt.co.kr | 입력: 2018-07-05 11:2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어드밴텍코리아(대표 정준교)는 슈퍼스피드 USB 3.0을 지원하는 아이솔레이티드 디지털 I/O 모듈 'USB-5800(이미지)'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어드밴텍 USB-5800 시리즈 I/O 모듈은 슈퍼스피드 USB 3.0를 지원하는 산업용 USB I/O 모듈이다. 기존 USB 2.0과 비교해 8배 빠른 응답시간과 최대 5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또 데이지체이닝 방식을 지원해 최대 5개의 모듈까지 연결이 시스템 I/O 확장을 위해 별도의 USB 허브를 구비할 필요가 없다. 사용자는 단 하나의 USB 포트만을 사용해 추가적인 USB-5800 모듈과 다른 하나의 모듈을 데이지 체인 구성할 수 있다.

더불어 USB-5800은 갑작스러운 고장 또는 연결 끊김을 방지하기 위해 어드밴텍 '오토 리커버리' 기능을 지원한다. 이는 예기치 못한 시스템 오류를 대처할 수 있게 하여 전체 시스템의 고장을 낮출 수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코리아 대표는 "USB-5800 시리즈는 기존 산업용 USB의 부족했던 데이터 전송 속도 성능이 놀라울 정도로 개선되었을 뿐 아니라, 손쉬운 설치, 포터블 디지털 I/O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경탁기자 kt87@dt.co.kr

어드밴텍, 슈퍼스피드 USB 3.0 디지털 I/O 모듈 출시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