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김효순 기자 soon0309@dt.co.kr | 입력: 2018-04-13 13:3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카드뉴스]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기획: 김효순
디자인: 최지원
사진: 이슬기


1. 설레는 봄 소풍 아이템



2. 전자책 단말기로 이동시간 알차게!

차량을 이용해 봄나들이 가는 길, 이동시간이 길어 지루할 것을 대비해 전자책 단말기를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아마존 킨들 보이지 e북 리더기'는 한번 충전하면 몇 주씩 배터리가 지속되며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고서도 페이지를 넘길 수 있다.



3. 스마트폰용 카메라 그립으로 인생사진을~

나들이와 사진은 실과 바늘 같은 사이. 픽타 아이폰용 카메라 그립'은 전문가용 DSLR 카메라처럼 반셔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나왔다. 이를 통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쉽게 추적하도록 초점이나 노출을 고정하고, 원하는 구도를 잡을 수 있다. 손가락 하나로 줌인, 줌아웃 조작도 가능하며 손으로 안정감 있게 잡아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다.



4. 나들이의 꽃 도시락?음료

소풍, 등산, 레저활동의 완성은 도시락. 도시락도 간편하게 싸야 들고 이동하기가 편리하다. '휴몬트 접이식 물병'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병이다. 물팩에 가까운 형태로 속을 비우면 돌돌 말아 휴대할 수 있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실용적이다.



5. 조리도구 세트로 직접 요리를~

'스텐리 마운틴 컴팩트 쿡세트(4만1500원)'는 캠핑을 떠날 때 꼭 필요한 조리 도구다. 뜨거운 음식을 먹을 때 편리한 머그앤 볼, 접이식 스테인리스 포크, 라면 1개를 끓일 수 있는 스테인리스 포트로 구성돼 있다. '캠핑용 나들이 식기세트(3만7960원)'은 봄 소풍에 필요한 간단한 용기들(26pcs)로 구성됐다. 3∼4인 가족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으로 이뤄졌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