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신한생명, 독거노인 위한 선물꾸러미 전달

독거노인 250명에게 전달 

황병서 기자 bshwang@dt.co.kr | 입력: 2018-02-13 15:3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신한생명, 독거노인 위한 선물꾸러미 전달
신한생명 봉사자들이 12일 신한생명 가산동 사옥에서 독거어르신을 돕기 위한 '영양만점 선물꾸러미' 키트를 제작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생명 제공

신한생명은 서울 금천구 가산동 사옥에서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영양만점 선물꾸러미' 제작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장서영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부장, 정석재 신한생명 고객지원그룹장, 장석하 신한생명 CS지원팀장과 CS지원팀 직원 및 드림콜센터 상담사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이 만들어 독거노인 250명에게 전달할 선물꾸러미에는 사골곰탕·떡국떡·통조림·된장·라면 등 식료품 13종이 담겼다. 이 선물꾸러미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설 명절 전까지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CS지원팀 직원과 드림콜센터 상담사 370여 명을 대상으로 모금한 후원금 970만원으로 진행됐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2011년부터 독거노인들을 후원하기 위해 바자회, 직거래 장터, 후원의 밤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수익금과 성금을 기부해왔다. 현재까지 후원한 금액은 총 3750만원이다.

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