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밥미키 코스메틱, Z세대의 쇼핑놀이터 러블리마켓 입점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8-25 15:2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밥미키 코스메틱, Z세대의 쇼핑놀이터 러블리마켓 입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밥미키 코스메틱이 지난 8월 19, 20일 명동에서 진행한 플리마켓, 러블리마켓에 초청받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러블리마켓'은 패션 아이템과 SNS스타, 공연 및 놀거리를 모두 만날 수 있는 Z세대의 국내 최대 팝업 스토어이다. 밥미키 코스메틱은 총 40여 개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30회 러블리마켓에 초청된 유일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톡톡튀는 디자인과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3만명이 넘는 방문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참여를 준비했던 밥미키 코스메틱의 마케팅 담당자는 성인만의 전유물이였던 메이크업이 10대까지 확장됨에 따라, 10대의 많은 참여가 있는 이번 행사에서, 올바른 메이크업 방법과, 건강한 원료로 제작된 밥미키를 직접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밥미키코스메틱 김종수 대표이사는 "1995년 출생한 Z세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최전방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러블리마켓을 선택했으며, 준비한 여러가지 제품들에 대하여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준 많은 방문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이틀간 진행된 행사에서, 밥미키 코스메틱은 SNS팔로잉 이벤트, 100%당첨, 꽝 없는 제비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으며, 메이크업에 서툰 학생들에게는 직원들이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해 주는 등 다양한 색채를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퍼스널컬러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밥미키 코스메틱은 자사몰 '밥미키랩(BOBMIKILAB)'에서 구매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