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 `아마겟돈 펄스6 (Pulse6 Gaming Headset)` 국내 론칭

게이밍 헤드셋 `아마겟돈 펄스6 (Pulse6 Gaming Headset)` 국내 론칭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5-22 15:05
게이밍 헤드셋 `아마겟돈 펄스6 (Pulse6 Gaming Headset)` 국내 론칭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아마겟돈(Armaggeddon)의 대표 헤드셋 상품 펄스6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 정식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FPS, MMORPG 등 여러 타입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풍부한 사운드와 고감도 마이크로 주목받고 있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어 게임은 물론 어학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특히 헤드 밴드는 40mm 프리미엄 유닛을 채택과 인조가죽 이어패드로 주위의 소음을 차단함은 물론, 작은 효과음도 놓치지 않는다. 또한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헤어밴드에 부착하여, 머리 압력을 최소화해 오랜 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좌우 측의 헤드 스피커 부분에는 USB로 연결할 경우 밝은 불빛이 나오며, 2M의 넉넉한 길이의 케이블은 다양한 PC 환경에서 헤드셋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선명하고 정확한 음질을 자랑하는 펄스6 헤드셋은 장시간의 강의에도 적합하며 깨끗하고 선명한 통화품질로 편리한 보이스 채팅이 가능하다. 잔고장이 없는 강력한 내구성과 성능, 세련된 디자인은 사용자로 하여금 고사양의 헤드셋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볼륨조절 및 마이크 On/Off 스위치가 탑재된 리모콘이 탑재되어 있으며, 게임 및 어학 강좌 중에도 별도의 설정없이 간편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블루/레드/옐로우 3가지 색상을 동시 론칭한다.

다름 관계자는 "아마겟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이어 "편리성과 게이머의 요구사항에 충실한 펄스6 게이밍 헤드셋은 기본적인 기능을 추구하면서도 기능을 갖춘 사용자의 기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펄스6 게이밍 헤드셋은 게이밍 전문 기업인 싱가폴 브랜드 아마겟돈이 제공하는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게이밍 헤드셋으로 꼽을 수 있다"고 말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