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정의 달 이벤트···연극 `라이어` 초대권 증정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5-14 09: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결혼정보회사 듀오, 가정의 달 이벤트···연극 `라이어` 초대권 증정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남녀들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5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극 '라이어' 공연에 5쌍(1인 2매)을 초대한다. 공연은 오는 6월 3일(토) 오후 3시, 서울 코엑스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코미디 연극인 '라이어'는 바른 전개와 해학적인 연출로 19년째 하루도 쉬지 않고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본 공연에서는 예측 불허의 상황들이 펼쳐지면서 미혼남녀에게 활력과 웃음을 안겨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 참여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5월 31일(수)까지며, 당첨자는 6월 2일(금) 전체 공지 전 개별 유선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업체는 연극 '라이어' 외에도 5월 문화이벤트로 연극 '놈놈놈', 전시 '헬로, 미켈란젤로 展', 도서 '웍트(Walking Training)'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