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국민대학교 핀테크경영MBA 구태언 변호사 초청 공개강의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3-03 10:0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국민대학교 핀테크경영MBA 구태언 변호사 초청 공개강의 진행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핀테크경영MBA(원장 이태희)는 테크앤로(TEK&LAW) 구태언 대표를 초청해 3월 4일, 11일 양일간 핀테크와 금융규제에 관한 특별 공개 강의를 진행한다.

공개 강의는 핀테크경영MBA 정규과정 강의 중 일부로 그 주제는 '핀테크를 서둘러야 하는 이유'(3월 4일)와 '금융규제와 핀테크'(3월 11일)이다. 국민대학교 경영관 501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강의는 일반인들에게도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교학팀에서 접수한다.

2016년 가을 학기부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이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핀테크경영MBA는 핀테크 및 디지털 금융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는 경영학 석사 과정으로 모든 수업은 토요일에 진행되며, 이론과 실제를 두루 아우르는 전문가 양성에 목적을 두고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의 다양한 전공의 교수들을 비롯해 현장 경험이 풍부한 현직 금융 회사의 임원들이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해당 교육 과정을 모두 마친 학생들에게는 졸업 시 경영학 석사 학위와 함께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전문 과정 이수증이 수여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