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화장품 사용하는 시대…남성 위한 천연화장품브랜드 `피토메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남자도 화장품 사용하는 시대…남성 위한 천연화장품브랜드 `피토메스`
피부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남성도 여성 못지 않게 화장품에 관심을 쏟고 있는 요즘이다. 이에 화장품 업체들은 주름개선과 모공관리, 미백 등 남성 전용 기능성 화장품의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해 남자들이 매장까지 방문하지 않고도 남성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피토메스가 대표적이다. 피토메스는 남성들의 고질적인 피부 고민을 체계적으로 연구, 한국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남성 맞춤형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남성들이 손쉽게 넓은 모공과 각질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렌져 ▶모공수축·축소와 유수분 밸런스,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스킨과 로션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크림 ▶잡티 미백 관리 및 피부탄력을 관리해주는 세럼 등을 활발하게 발매 중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www.phytomes.com)을 운영해 화장품 매장을 찾는 것에 어색한 남자들을 단골고객으로 만들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자외선 차단이 무엇인지, 모공관리가 무엇인지 모르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타입 별로 화장품을 판매해 남성들의 구매를 돕고 있다. 특히 구매한 화장품을 사용한 후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 주문 후 30일 내로 무조건 환불해주는 '30일의 약속'(30 Day's Promise)제도를 운영해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피토메스에서는 현재 인기 남성 화장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킨로션 2종 세트와 수분공급 2종 세트를 30% 할인된 3만9200원과 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외에도 화장품을 구입하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피토메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