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세사 다리, 하체 비만 다이어트 관리ㆍ운동 말고도...

'걸그룹 주사'로 알려진 다이어트 특허, 빼빼로주사 화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극세사 다리, 하체 비만 다이어트 관리ㆍ운동 말고도...
올 봄 패션계를 강타할 키워드는 '루즈핏'. 루즈핏 룩이란 본인의 체형보다 한 두 사이즈 정도 크게 입는 스타일을 말한다. 그러나 옷을 크게 입어도 된다고 안심은 금물이다. 루즈핏 룩을 멋스럽게 연출하려면 넉넉한 윗옷 아래로 드러난 날씬한 각선미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이런 루즈핏 열풍에 한숨짓는 이들은 바로 '하체 통통녀'들이다. 허벅지나 엉덩이에 유독 살이 많은 체형을 하체비만형이라고 하는데, 이중에서도 특히 허벅지 안쪽 살과 뒤쪽 살, 허벅지 바깥쪽 살은 빼기가 가장 어려운 부위들이다. 허벅지의 지방세포 표면에는 지방 분해를 억제하는 물질이 많이 분포돼 있기 때문이다.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하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지방분해 주사가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주사 한 방으로 지방흡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빼빼로주사가 장안의 화제다. 빼빼로주사는 세이지 의원에서 특허(등록 제 45-0048101호)를 낸 다이어트 지방분해 주사.

이를 개발한 세이지 의원 이원장은 "빼빼로주사는 기존에 인기있던 PPC, MPL 주사보다 지방분해 성능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이라고 전했다.

빼빼로주사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 시간이 짧고 간편하다는 것이다. 15분 정도면 충분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 받기에도 무리가 없다. 또 멍이나 부작용이 없어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한 번 시술 받으면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병원 관계자는 "빼빼로주사를 맞은 뒤 하체 살 빼는 운동법을 따라하면 더욱 아름다운 허벅지 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세이지의원은 빼빼로주사 외에 종아리 알을 없애주는 쫑알주사에 대한 특허도 가지고 있다. 세이지 쫑알주사는 종아리 보톡스 및 근육퇴축술 같은 기존의 종아리 시술의 단점을 대폭 개선한 주사요법. 종아리도 허벅지와 마찬가지로 다이어트나 운동으로 해결하기 힘든 부위이기 때문에, 시술을 병행하면 빠른 시간 내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세이지의원에서만 시술 받을 수 있는 빼빼로주사와 쫑알주사는 병원에 내원한 뒤 정밀진단을 통해 시술을 결정하게 된다. 사람마다 신체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의 상담을 먼저 받는 것이 좋으며, 세이지의원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시술 후기와 가격을 참고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