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컴백한 A양 `극세사 다리`는 식단조절 다이어트 효과일까?

살 빼기 어려운 부위 효과적으로 빼주는 '주사시술' 인기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얼마 전 6개월간의 긴 공백기를 마치고 컴백한 가수 A양이 이전과 확 달라진 몸매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뷔 때부터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 가창력과 함께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섹시한 얼굴로 화제를 모았던 A양, 하지만 예쁜 얼굴에 비해 비만에 가까운 하체가 아쉽다는 소리를 들어왔던 것이 사실이다.

반면 최근 컴백한 A양의 앨범 사진 속 모습은 팬들의 눈을 의심하게 할 수 밖에 없었다. 풍만한 가슴라인은 그대로인데 반해 하체는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극세사 다리로 바뀌어 있었던 것.

업계 한 관계자는 "얼굴과 가슴라인은 그대로인데 다리만 날씬해 진 것은 운동이나 다이어트, 혹은 지방흡입의 효과라고 보긴 어렵다"며, "6개월이라는 단기간에 하체 살을 뺄 수 있었던 것은 아마 부분주사시술의 도움을 받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A양의 풍성한 하체를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다리라인으로 바꾸어버린 마법 같은 부분주사시술은 과연 어떤 것일까? 꾸준한 운동,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등 온갖 살 빼는 방법을 다 동원해도 빠지지 않는 팔뚝살과 허벅지살 같은 부위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제거했을까?

청담동 세이지 이경수 원장은 "늘씬한 바디라인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들의 꿈"이라며, "이와 관련해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 살 빼기는 어려운 부위인 팔뚝, 복부, 허벅지, 엉덩이, 종아리 등을 슬림하게 만들기 위해 '빼빼로주사'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빼빼로주사는 팔, 다리 비만전문병원인 '세이지의원' 이경수 원장에 의해 개발된 지방분해효소 주사로 특허(등록 제 45-0048101호)를 받았다. 시술 후 붓기와 멍이 없고, 마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주사시술로 흉터나 부작용, 통증 걱정 없이 지방흡입수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현재 활동 중인 연예인들도 시간적인 부담 없이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감소를 할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

이 원장은 빼빼로주사에 대해 "시술 후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한,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유지 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특히 짧은 시술시간과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점으로 인해 국내 체류기간이 짧은 해외 유학생이나, 결혼식, 면접 등이 얼마 남지 않은 분이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술"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