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IT정보화

이스트소프트, 문서작업ㆍ보안위반 내역 실시간 모니터링

 

강은성 기자 esther@dt.co.kr | 입력: 2014-06-25 19:00
[2014년 06월 26일자 26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이스트소프트, 문서작업ㆍ보안위반 내역 실시간 모니터링

■ 2014 상반기 히트상품 고객만족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보안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는 문서 중앙화를 통해 내부 자료 유출을 원천 차단하고 관리하는 전사적 파일보안 솔루션이다.

시큐어디스크는 문서 중앙화 환경을 제공해 로컬에 자료 저장을 금지한다. 때문에 보안을 강화하면서 모든 자료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메일이나 메신저와 같은 온라인 매체에 대한 자료 첨부와 프린트, 화면 캡처, 복사ㆍ붙여넣기 등을 금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세부적인 보안 정책 설정도 가능하다. 관리자는 이 과정에서 문서 작업 및 보안 위반 내역을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문서의 유통 흐름을 추적하고, 유출은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시큐어디스크는 2013년 GS인증(Good Software)을 획득해 그 성능과 품질의 우수성을 확인받았다. GS 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소프트웨어 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제도이다.

2010년 처음 등장해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시큐어디스크는 현재 병원, 대기업, 제약회사, 제조 설계 업체, 금융 업체 등, 고객정보와 영업기밀 보안이 중요한 업계의 문서 보안 대책으로 주목받으며 100여곳 이상의 레퍼런스를 구축하고 있다.

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장은 "시큐어디스크는 윈도 탐색기를 기반으로 기존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안 솔루션의 도입으로 인한 업무 효율성 저하에 대한 부담이 적다"며 "특히, 일반 문서뿐만 아니라 CAD도면 등 각종 콘텐츠에 대한 유출 방지도 가능하여, 제조, 설계업을 중심으로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시큐어디스크와 관련한 상세한 소개는 시큐어디스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securedisk.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강은성기자 esthe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넷트렌드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