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경제 정치

신한은행 `최고 70% 환율우대` 환전ㆍ송금 행사

 

김진오 기자 jokim@dt.co.kr | 입력: 2011-06-15 14:3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신한은행 `최고 70% 환율우대` 환전ㆍ송금 행사

신한은행은 환전ㆍ송금고객을 대상으로 `Summer Dream 환전ㆍ송금 페스티발'을 9월15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환전ㆍ송금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고 70%의 환율우대가 제공된다.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해외에서 10만원 상당액 이상 물품 구매시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1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3명), 롯데호텔 레스토랑 식사권(5명), 버츠비(BURT'S BEES) 화장품 SET(20명) 등 총 2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용 조건에 따라 신용카드 해외이용액(개인신용판매에 한함)에 1∼3%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인천국제공항 Wells 허브라운지 할인권 등을 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 행사는 신한카드사와 공동 행사로 풍성한 경품혜택 뿐만 아니라, 환율 우대, 할인쿠폰 등의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에게 유리하다"고 말했다.

경품추첨결과는 신한은행 홈페이지(www.shinhan.com)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 게시된다.

김진오기자 joki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