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오디세이, 블랙시리즈 i투볼 퍼터

무게 배분기술 향상 역점
투어 사용ㆍ우승 횟수 1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퍼터의 베스트 셀러 i투볼 퍼터 신제품이 출시됐다. 오디세이 투볼 퍼터 혈통을 이어받은 블랙시리즈 i투볼 퍼터가 그 주인공. 투볼 퍼터는 최근 퍼터 시장에서 손꼽히는 베스트 셀러로 골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제품이다.

◇향상된 무게 배분 기술, 안정된 스트로크 `굿'=오디세이 블랙시리즈 i투볼 퍼터는 무게 배분 기술에 주안점을 두고 특별히 고안된 제품이다. 퍼팅의 성패를 좌우하는 무게배분 기술을 향상시켜 보다 정확한 방향성을 실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투 볼 퍼터의 또 다른 장점이었던 터치감도 한 층 업그레이드 됐다. 천연고무 소재인 엘라스토머 코어를 사용한 인서트는 터치감 향상은 물론 높은 탄성으로 볼을 더 잘 구르게 한다.

불필요한 무게를 없애 효율적인 무게중심을 실현한 새로운 호젤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이 제품은 호젤의 불필요한 무게를 없애고 그 무게를 헤드 뒤쪽 부분에 위치한 텅스텐 프랜지로 옮겨 낮은 무게중심을 실현, 안정적인 스트로크 능력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계 최고 선수들이 인정한 성능 `투어 사용율, 우승횟수 1위'=오디세이 퍼터는 투어에서도 인기 제품이다. 지난 해 KPGA 투어에서는 무려 80%의 승률을 자랑했고 미PGA 투어에서도 21.3%에 달하는 승률을 기록했다. 전체 사용률도 뛰어나다. 캘러웨이에 따르면 지난 해 KPGA 투어에서는 전체 선수 중 48%의 선수들이 오디세이 퍼터를 사용했고 미PGA 투어와 LPGA투어에서도 각 22.8%와 30.4%에 달하는 높은 사용률을 자랑하고 있다.

김흥식 캘러웨이 이사는 세계적인 선수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오디세이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블랙시리즈 i투볼 퍼터는 기존 투볼 제품을 뛰어넘는 우수한 성능의 제품"이라고 전하면서 "보다 정확하게 안정감 있는 퍼팅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 줄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블랙시리즈 i투볼 퍼터의 소비자 가격은 43만원이다.

정원일기자 umph@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