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엘리트] 주력제품 `마리너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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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력: 2009-01-11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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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 프레임워크로 최적화 이끌어


다이퀘스트의 주력제품인 통합검색솔루션 `마리너'는 현재 2.0버전까지 출시됐다.

마리너2는 쇼핑몰 검색시장을 80% 이상 점유하고 있는 지능형 상품검색솔루션 `다이버4'의 근간이 되는 솔루션으로, 대용량의 문서를 안정적이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검색기술이 적용됐다.

2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곧 선보일 마리너 3.0버전을 성능과 기능 등 기존의 우수한 기술적 요소를 바탕으로 검색솔루션을 비즈니스의 핵심요소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큰 차별점이다.

마리너3은 검색솔루션의 비즈니스적 요소를 강화해 혁신적 프레임워크와 기능으로 검색서비스를 측정ㆍ분석해 검색 최적화를 이끌어내 고객의 비즈니스 효율을 극대화시킨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는 단순 검색솔루션에서 업무 흐름(Business flow)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하는 검색시스템 관리체계로 사용자 요구 변화에 바로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검색결과를 다양한 방식으로 검증하고, 결과를 시뮬레이션으로 예측ㆍ측정함으로써 개선방향을 제시하는 한편, 관리도구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마리너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인증과 중소기업청의 성능인증을 획득했으며, 그동안 통계청, 행정안전부, 서울시청, 연합뉴스, CJ홈쇼핑, 신도리코 등 약 650개 고객사에 공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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