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이지클린 특화 `포위브 패브릭 소파` 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판매 시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지클린 특화 `포위브 패브릭 소파` 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판매 시작
자코모 용인 직영 플래그십 內 자코모 비어드 4인 포위브 패브릭 소파

이제 자코모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자코모 포위브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포위브 패브릭은 자코모의 방수 및 발수 기능이 탁월한 이지클린 특화 원단으로, 생활 속 다양한 오염으로부터 소파를 보호하며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통기성까지 겸비해 통상적인 방수 원단에 단점까지 보완했다.

포위브 패브릭의 또 다른 장점은 선명한 색감이다.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색감이 오래 유지되어 시간이 지나도 처음의 생동감을 잃지 않는다. 더불어,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과 같은 여러 유해물질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받아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코모 소파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포위브 패브릭으로 제작된 비어드, 스와니 소파 등을 오직 매장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소파를 만져보고 체험하며 포위브 패브릭의 우수성과 소파 전문브랜드 자코모의 품질을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자코모 쇼파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는 남양주, 용인, 일산, 양산 총 4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코모 관계자는 "이번 포위브 패브릭 소파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만족을 선사하고 싶다" 말하며 향후 포위브 패브릭 소파 컬렉션을 점차 늘려갈 계획임을 밝혔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