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성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2금융권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금융권·스포츠 마케팅 실무 경험 제공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성료
핫페퍼스 8기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지난 20일 해단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8기 활동 성료를 기념하는 해단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일 페퍼저축은행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본사 페퍼존빌딩에서 해단식을 진행했다. 2개월 동안 홍보대사를 수행한 대학생 참가자 20명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8기를 맞이한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 출범한 이후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 및 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8기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올해 2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인공지능(AI) 페퍼스 배구단에 특화된 온·오프라인 홍보 기획 및 활동을 수행했다. 또 AI 페퍼스의 홈 경기장인 페퍼스타디움에 수차례 방문해 관중들을 대상으로 AI 페퍼스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배구단 애플리케이션(앱)인 'AI PEPPERS'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도 참여했다.


페퍼저축은행은 해단식에서 핫페퍼스 8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정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8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핫페퍼스 활동에 임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금융 및 스포츠 관련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