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동일토건,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단지 공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1·2단지 총 1600세대 브랜드타운
동일토건,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단지 공급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단지. 동일토건 제공.

동일토건이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2지구 도시개발사업 A1블록에 짓는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단지'를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84·114㎡ 총 80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청주 원도심에 들어서 청주 전역과 주변 산업단지 이동이 편리하고, 대학병원과 대형 마트, 행정기관, 공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동일토건은 지난 4월에도 A2블록에서 1단지 800세대를 선보였다. 두 곳을 더하면 일대에 1600세대 규모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축구장 3개 크기의 스트리트 상가도 함께 조성된다. 영 컬쳐, 데일리 라이프, 파크 사이드 3가지 콘셉트의 상가를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개발 및 서비스 업체 'CDD JAPAN'이 기본설계와 디자인, 콘셉트 등을 맡는다.


기업 유치와 신규 택지, 다양한 기업의 개발사업 등으로 인구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고 충북선 철도 고속화사업 연계사업인 천안~청주국제공항 복선전철 등으로 수도권 접근성 개선과 개발수혜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뛰어난 교통망,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명품 아파트"라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청주에서 보기 드문 특장점을 갖춘 명품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