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공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더핑크퐁컴퍼니,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공개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더핑크퐁컴퍼니 제공

인기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가 특별편으로 돌아온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신규 애니메이션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는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새로운 모험을 펼쳐나가는 3D 애니메이션 시리즈 '핑크퐁 원더스타'의 스핀오프 콘텐츠다. 핑크퐁 원더스타는 2019년 KBS 2TV를 통해 첫 방영, 2020년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신작에는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수석 레이아웃 아티스트로 10여 년간 근무한 김성영 사외이사가 직접 감수에 참여해 3D 그래픽 기술력과 연출력을 한층 높였다.


특히 전 세계 유튜브 누적 구독자 960만명을 돌파한 호기가 첫 주연으로 나서는 점도 관전 포인트다. '슈퍼샤이'한 내향형 히어로로 등장하는 호기가 진정한 용기를 찾아가는 과정과 새로운 모험을 통해 액션 어드벤처를 선보일 뿐 아니라 '핑크퐁', '제니', '포키', '레이첼'까지 원더마을에 사는 다섯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을 중심으로 강화된 관계성을 예고한다.
새로운 빌런 캐릭터 '도둑 자동차 삼형제'의 등장도 기대감을 더한다. 세단, 트럭, 장비차까지, 각각 다른 모양과 능력을 지닌 자동차 악당 삼형제에 맞서 호기가 위험에 빠진 친구들을 구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핑크퐁 원더스타 특별편: 호기와 도둑자동차'는 오는 8일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와 SK브로드밴드 Btv 잼(ZEM), KT 지니TV 키즈랜드,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등 IP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년 1월에는 넷플릭스에서도 공개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