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프리즘코리아, 마침내 `세 자리수` 100인치 초대형TV 선보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프리즘코리아, 마침내 `세 자리수` 100인치 초대형TV 선보여
스마트TV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가 기존 국내 브랜드에는 없었던 세 자리수 초대형TV를 출시했다.

모델명 'HP100G3'의 '프리즘 하이커스 리얼 100인치TV'가 신제품으로 시장에 나온 것인데, 한국 시장에서는 생소한 리얼 100인치 스마트TV로 고품질과 성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4K UHD 화질을 지원하며, 30W의 기본 스피커에 20W 서브 우퍼가 내장되어 총 50W의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기존 초대형TV 제품들은 화면이 크다 보니 잔상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데, 해당 제품은 기존 TV들보다 2배 빠른 120Hz의 빠른 주사율로 부드러운 시청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구글 3.0 OS를 탑재하여 1만 개가 넘는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HDR 10, HLG, 돌비오디오, VRR, 듀얼밴드 WIFI, 블루투스 5.1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함으로써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거거익선'이라는 트렌드가 말해주듯, 거실에 75인치 TV가 많이 보급되면서 더욱 크고, 선명한 화질의 스마트TV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100인치 TV는 간단하게 말해, 가정용 4도어 양문형 냉장고보다 가로세로가 20% 더 큰 대각선 길이 254cm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는 "공간적인 여유와 배송환경이 갖춰진 경우에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제품과 특정 용도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추천한다"며,"프리즘코리아는 65인치에서, 75인치, 85인치로 차근차근 넘어온 고객들에게 프리즘 하이커스 리얼 100인치TV가 '조금만 더, 조금만 더'라는 결과물이다.여기에 더해,프리즘코리아 김한진 대표는 100인치TV에 머무르지 않고, 'TV 크기의 한계에 도달'할 때까지 초대형TV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프리즘코리아 측은 사후처리 역시 꼼꼼하게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무결점 보장 정책을 통해 단 한 개의 불량 화소라도 발생 및 발견 시 교환과 반품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100인치 제품에 대해 전 부품 5년 무상 AS,추가 5년 유상AS를 통해 총 10년간 사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TV 라인업으로 오랜 기간 판매와 서비스를 진행해왔던 이력이 있기에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