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포토]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포토]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사진제공=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시아광고연맹(AFAA)이 지난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아시아 최대 광고 마케팅 대회인 '애드아시아 2023'에서 디지털 옥외광고(DOOH) 기업 최초로 엘리베이터TV 전시관을 마련해 운영, 한국형 엘리베이터TV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국내외 광고인들에게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 수립과 집행은 물론, 불특정 다수가 보는 옥외광고의 현실적인 한계를 극복한 오디언스 그룹 타겟팅부터 효과 측정까지 풀퍼널(Full Funnel) 마케팅이 가능한 데이터 기반의 옥외광고(DDOOH, Data Driven OOH) 솔루션 '팩트(F.act)'를 소개하며 옥외광고의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사진제공=포커스미디어코리아>



[포토] 포커스미디어코리아, 국제광고대회서 엘리베이터TV 소개
<사진제공=포커스미디어코리아>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