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DB손해보험, 추석 명절 앞두고 `특별 보상 서비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내달 6일까지 전국 프로미카월드서 무상점검 서비스
협력정비업체 차량입고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 제공
DB손해보험, 추석 명절 앞두고 `특별 보상 서비스`
DB손해보험이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등 추석 특별 보상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고객의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 연휴 지원을 위한 추석 특별 보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DB손보는 전국 프로미카 월드점에서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전국 275개 프로미카월드점에서 특별 보상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은 브레이크 오일 등 25가지 점검 서비스를, 특약 미가입 고객인 경우 배터리 충전 등 기본 1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DB손보는 현장출동 서비스를 이용 고객 중 현장에서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차량 내부의 짐을 옮길 수 있도록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하는 서비스(협력정비업체 입고 시)를 진행한다. 이 서비스는 다음 달 4일부터 에코백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실시한다.


DB손보 관계자는 "명절 전후 긴 연휴로 교통량이 증가할 것에 대비하고 고객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올해에도 어김없이 추석 특별보상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