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HUG·인천교육청 협업… "부동산교육 활성화 지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지난 10일 인천광역시교육청과 인천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실생활 중심의 부동산 교육 활성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HUG는 △인천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학령별 맞춤형 부동산 교육을 위한 자료(웹툰, 카드뉴스 등) 공유 및 개발 지원 △수능 이후 성인이 될 고3 학생 대상 전세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위한 전문강사 지원 △부동산 교육 활성화를 위해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선발한 교사지원단 대상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지원한다.

또 학생들의 부동산 기초지식 교육과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안심전세 앱(App),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 등 HUG가 운영하고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학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한 HUG의 부동산 교육 지원이 미래 사회의 주역인 학생들이 건강한 경제주체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주택도시금융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학생들의 부동산 관련 지식 함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할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이윤희기자 stels@dt.co.kr
HUG·인천교육청 협업… "부동산교육  활성화 지원"
10일 인천광역시교육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유병태(왼쪽) HUG 사장과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