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CU "스포애니 단기 이용권 등 65% 이상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편의점에서 헬스장 이용권도 판다.

CU는 국내 최대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와 손잡고 편의점 업계 최초로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CU와 스포애니를 운영하는 케이디헬스케어는 지난 3일 스포애니 한티역점에서 국내 최초 편의점 피트니스 이용권 판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 케이디헬스케어 이상억 영업총괄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CU가 판매하는 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은 스포애니 지점별 타입(피트니스, 프로)과 기간권(1일권, 7일권, 30일권)을 조합한 총 6종이다.

가격은 최대 65% 이상 할인한 초특가로 선보인다.

정가 2만원인 피트니스 1일권은 6900원에, 정가 2만 5000원인 프로 1일권은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일권은 피트니스 기준 2만 9000원, 30일권은 피트니스 6만 9000원이며 프로는 여기에 1만원만 추가하면 된다. 30일권의 경우 하루 2000원대로 최저가에 이용이 가능하다.

1일권, 7일권 상품에는 운동복 무료 대여 혜택이 포함되며, 30일권은 전문 트레이너의 PT 2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구매는 전국 1만 8000개 CU 점포 포스에 등록된 프리페이드 바코드를 통해 결제 가능하며, 결제 후 문자로 전송되는 PIN 넘버를 스포애니 방문 시 제시하면 된다. 전국 107개 스포애니 지점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CU와 스포애니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전개한다. 6월 한 달간 스포애니 피트니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개별 안내 예정이다.
오는 22일에는 오프라인 행사로 '피지컬 대회'도 개최된다. 운동을 좋아하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바벨 토르 챌린지, 바벨 컬 챌린지 등을 통해 스포애니 장기 이용권, 동아제약 엑스텐드 보충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사회자로 참석하는 이번 대회의 상세한 일정은 이달 중 CU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간단한 SNS 인증 이벤트도 내달 10일부터 진행한다. 스포애니 홍보물, 구매 인증 내역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포애니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현재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페이드는 총 200여 종에 이른다.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카테고리는 문화상품권으로 전체 매출에서 59.0%를 차지한다. 다음으로 게임 충전이 39.0%으로 두 분야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U는 전국 최대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양한 채널들과 제휴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U "스포애니 단기 이용권 등 65% 이상 할인"
모델이 CU에서 판매하는 피트니스 이용권을 소개하고 있다. CU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