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롯데건설, 가정의 달 맞아 ‘해피 패밀리 먼스’ 이벤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롯데건설, 가정의 달 맞아 ‘해피 패밀리 먼스’ 이벤트 진행
<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노고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아 '해피 패밀리 먼스(Happy Family Month)'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이달 3일에는 임직원들에게 영화 관람권 4매와 간식 교환권을 모바일로 제공했다.

롯데건설은 또 가족과 함께한 영화 관람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원티켓(어드벤처, 서울스카이+아쿠아리움, 어드벤처 부산, 워터파크 중 택1)' 4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일에는 임직원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자와 사연을 담아 사내 메신저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을 대상으로 천연 옥으로 피어난 카네이션 100송이를 배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카네이션 이벤트에 당첨된 한 임직원은 "해외 현장에서 근무 중이라 자주 찾아 뵙지 못했는데 특별한 카네이션을 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회사를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