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엠마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혜택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엠마컴포트 플러스 세트' 신제품 등 최대 50% 할인 판매
엠마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혜택
독일 수면 브랜드 기업 엠마슬립(Emma Sleep)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엠마슬립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대표 상품인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엠마 다이아몬드 매트리스, 엠마컴포트 플러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메일 구독 시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마 매트리스는 독일 수면 연구소에서 엔지니어 수면 전문가와 함께 설계된 제품으로, 모든 고객이 최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엠마 매트리스는 최상급의 메모리폼과 포켓 스프링을 사용하여 독일, 영국, 프랑스, 홍콩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유럽 최다 수상을 자랑하며, '엠마 다이아몬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과 스프링이 결합된 최고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엠마에서 선보이고 있는 최상위 모델로 손꼽힌다.지난 8월 새롭게 출시된 '엠마컴포트 플러스 매트리스'는 포켓 스프링이 끝에서 끝까지 가득 찬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향상시켜 더욱 쾌적한 숙면 환경을 돕는다.

엠마슬립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독일 수입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올 한해 엠마 매트리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건강한 수면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엠마슬립은엠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일 무료 시험 사용'을 제공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충분히 사용한 후에도 만족하지 않으면 무료 환불이 가능하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한편,엠마슬립은 2013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세계 수면 산업을 이끄는 브랜드로 데니스슈몰치(Dennis Schmoltzi) 박사와 마누엘뮬러(Manuel Mueller)가 창립한 회사다. 현재 30여 개국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D2C/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및 2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1,000명이 넘는 엠마 직원들은 프랑크푸르트, 마닐라, 서울, 도쿄, 리스본, 멕시코시티, 상하이에 사무실을 두고 전 세계에서 일하고 있다. 2022년에는 매출이 8억 7300만 유로로 성장하여 전년 대비 35%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엠마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혜택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