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포인트로 보험료 납부… 삼성생명 `슬리머니` 서비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다이렉트 보험 가입 시 활용
삼성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선불업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인 '슬리머니'(SLI-Money)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슬리머니는삼성생명의 영문약자인 'SLI'(Samsung Life Insurance)와 '머니'(Money)의 합성어로, 자유로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한 삼성생명의 통합 포인트를 의미한다. 다이렉트 보험 가입 시 리워드로 선택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대고객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슬리머니는 제휴 포인트몰인 '슬리몰'(SLI-Mall)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다이렉트 보험의 보험료로 납부 및 현금으로 출금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슬리머니 서비스 오픈에 맞춰 걷기 연계형 '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상품을 지난 15일에 출시했다.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삼성생명의 '더 헬스'(THE Health)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하루 8000보 이상 기록하는 경우 보험 기간(최대 20년) 일 200원의 슬리머니 적립 혜택을 준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 시 슬리머니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만 첫 가입 후 2회차 납입 및 정상유지 시 제공한다.

기존 삼성생명의 리워드형 건강보험 상품인 '고품격 인생보장보험', '일당백 건강보험' 가입 고객도 'HeALS' 앱에서 적립한 리워드를 모바일 홈페이지 혹은 삼성생명 앱에서 슬리머니로 전환해 슬리몰에서 활용하거나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삼성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슬리몰에서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유한 슬리머니가 부족할 경우 신용카드로 복합 결제도 할 수 있다.삼성생명 관계자는 "슬리머니 서비스를 통해 삼성생명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험업과 관련된 다양한 제휴처를 확장해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포인트로 보험료 납부… 삼성생명 `슬리머니` 서비스
[사진=삼성생명]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