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사)한국엔젤투자협회, 오는 15일 `2023 TIPS SUMMIT` 네트워킹 행사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사)한국엔젤투자협회, 오는 15일 `2023 TIPS SUMMIT` 네트워킹 행사 진행
(사)한국엔젤투자협회가 서울 팁스타운의 대표적인 네트워킹 행사인 '2023 TIPS SUMMIT'을 오는 15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진행되며, 올해는 '팁스 창업기업의 생성형 AI 활용법'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2017년부터 개최된 팁스서밋은 벤처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노하우 공유와 교류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년 트렌디한 이슈를 선정한다.

2023 팁스서밋은 1부에서 스타트업 종사자와 VC 및 CVC 등의 투자 관계자 및 정부 지원 사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강연, 패널토론 등이 진행된다. 이어 2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네트워킹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참석자에게는 케이터링 및 기념품을 제공하며, 해당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아울러 행사 강연 세션에서는 팁스타운 안영일 센터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AI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3명의 연사들의 강연이 진행된다. 팁스 창업기업으로는 '뤼튼테크놀로지스', '라이언로켓'이, AI분야 전문가로는 'ARMILLA AI'가 강의를 진행한다.

뤼튼테크놀로지스 유영준 COO와 라이언로켓 정승환 대표는 각 기업별 AI 활용법에 대해 강연하며, ARMILLA AI 음병찬 총괄은 생성형 AI에 대한 정보를 주제로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음병찬 총괄이 모더레이터로 나서 연사들과 생성형 AI 활용법에 관한 패널 토크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사)한국엔젤투자협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팁스 창업기업의 생성형 AI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생성형 AI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고 벤처창업생태계 관계자들 간 비즈니스 시야를 넓힐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23 팁스서밋 행사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한국엔젤투자협회 조인팁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