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동문 케일럽 힐 쿠팡 부사장 초청 특강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동문 케일럽 힐 쿠팡 부사장 초청 특강 개최
케일럽 힐 쿠팡 부사장의 특강을 듣고 있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학생 및 교직원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대표 그레고리 힐)는 유타대 동문인 케일럽 힐 쿠팡 부사장을 초청해 마케팅 특강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천 송도 글로벌캠퍼스에서 22일 저녁 7시에 열린 특강에는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교직원 및 학생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미국 유타대에서 스페인어와 문학 전공으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한 힐 부사장은 쿠팡에 합류하기 전 아마존에서 글로벌 어카운트 디렉터, 영국·스페인 광고 디렉터 등을 역임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미국 온라인 광고 컨설팅업체 시즈맥 등을 거친 광고 마케팅 전문가다.

힐 부사장은 이번 특강에서 이커머스의 변화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1시간 동안 특강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박정수 대외협력 실장은 "유타대 유명 동문들을 초청해 선후배 간의 멘토링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캠퍼스 밖 산업 현장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장을 앞으로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1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계 100위권(글로벌 대학 평가기관 QS 선정) 연구 중심의 미국 유타대의 확장형 캠퍼스로 지난 2014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개교해 운영 중이다.

배석현기자 qotjrgussla@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