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 창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LPGA 정규투어 개막전 싱가포르서 12.9~11일 개최...총 상금 110만 싱가포르달러
2023년 예정…싱가포르 골프 협회와 KLPGA 공동 주관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 창설
하나금융그룹이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을 창설해 첫 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이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을 창설, 내달 싱가포르에서 첫 대회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타나메라 컨트리클럽 탬피니스 코스에서 열리며, 총상금은 110만 싱가포르달러(약 10억8000만원)다.

이번 대회엔 KLPGA투어 상위 72명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수 30명 등 총 102명이 출전해 실력을 겨루게 되는데 그 어느 때 보다도 치열한 우승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LPGA투어 2023시즌 개막전으로 치러질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여자오픈'은 지난 2020년 1월 대회 창설을 공식 발표하고 그 해 11월 첫 대회를 치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 2년간 열리지 못하다가 이번에 개최하게 됐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K-골프를 전 세계에 알리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자 골프 발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아시아·태평양의 금융 허브인 싱가포르에 여자 내셔널 타이틀 대회를 창설하고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혜현기자 mo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