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웹어워드코리아2020` 6개 부문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지미디어, `웹어워드코리아2020` 6개 부문 수상
사진= 이지미디어 제공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가 1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2020'에서 웹어워드모바일웹 최고대상을 수상하며 6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중인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이날 이지미디어는 롯데건설 브랜드 '롯데캐슬'의 모바일웹사이트 제작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웹어워드모바일웹 최고대상'을 거머쥐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2020은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692개 업체가 참여해 총 447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되었으며,이지미디어는 출품한 6개 부문 모두 PC, Mobile웹 각 분야에서 동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특히 롯데캐슬 웹사이트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세련되면서도 신뢰감 있게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사이버 모델하우스 콘텐츠를 강화하고 온라인 예약 기능을 도입함으로써 사회적 상황을 고려한 서비스라는 점에서 심사단의 호평을 받아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더불어 기업일반부문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으로도 선정됐다.

그 외 수상작으로는 ▲문화/레포츠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더현대트래블, ▲모바일웹 서비스부문 여행/관광분야 대상-더현대트래블, ▲모바일웹 서비스부문 레포츠분야 대상-HMG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기업일반부문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롯데캐슬, ▲문화/레포츠부문 레저/스포츠분야 최우수상-HMG 드라이빙익스피리언스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다양한 업종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