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 알루라 퓨전 `2018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 알루라 퓨전 `2018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이미지 출처 : 포보코리아

포보코리아는 "9월 신규 컬렉션으로 출시되는 알루라 퓨전 제품이 '2018 레드닷 디자인상 (Red-dot Design Award 2018)'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평가 받는 레드닷 디자인상은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 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매년 각 분야별 수상작을 결정한다.

알루라 퓨전은 짙은 우드와 스톤 패턴의 느낌에 표면 엠보싱 질감을 살려 사실적인 느낌을 부각시켰다. 디자인의 경우 패턴의 반복 없이 독창적이고 유기적인 색상 혼합을 구현했는데, 색감이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느낌은 포보코리아만의 혁신적인 제조 기술을 통해 구현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인쇄 기술과 색상 기술의 결합은 혁신적인 LVT (Luxury vinyl Tile) 컬렉션을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보코리아 관계자는 "포보에서 론칭하는 새로운 제품과 컬렉션들은 지속적으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상을 수상하고 있다. 건축자재 업계의 트렌드와 흐름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무척 뿌듯하다"며 "디자인이 중요한 건축자재인 바닥재 제조사로서 더욱 디자인 개발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포보코리아 플로어링 시스템은 고품질의 주거·상업용 바닥재와 바닥 시공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포보(Forbo) 그룹은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유럽 6개국에 24개 생산라인을 갖춘 프리미엄 바닥재 제조업체 선두주자로 리노륨과 흡음 바닥재, PVC 바닥재, 텍스타일, 출입구 바닥재 등 바닥재 관련 전체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