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타임스
  • 네이버 뉴스스텐드 구독
  • 채널 구독
  • 지면보기서비스

이색 워크샵 전문 기업 센트웨어, 2018 소비자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색 워크샵 전문 기업 센트웨어, 2018 소비자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출처 : 센트웨어

이색 워크샵 전문기업 '센트웨어'가 미디어리서치 주관 2018 소비자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직장 내 워크샵 문화가 변화하면서 단순한 술자리를 떠나 캠핑, DIY 등 색다른 활동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려는 기업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도심 속에서 함께 활동하며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체험 워크샵이 이목을 끌고 있어, 해당 이색 워크샵 전문기업에 여러 기업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해당 기업은 이색 워크샵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팝아트 초상화, 향수 제작, 마니또 캔들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센트웨어의 워크숍 프로그램은 '개인 역량 극대화, 팀원 관계 개선, 주인의식 극대화'의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개인 역량 극대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팝아트 초상화가 있다. 취업 준비생이나 입사 초기의 열정 넘치던 시절의 사진을 이용해 당시 의욕과 초심을 생각하며 팝아트 초상화를 그린다. '팀원 관계 개선'은 동료애를 키우고자 상대방에게 칭찬 메시지를 적어 하나뿐인 캔들을 서로에게 선물하는 프로그램이고, '주인의식 극대화'는 팀원 모두가 참여하는 손바닥 도장 찍기와 같은 활동으로 팀 비전 액자를 만들어본다.

다양하면서도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소속감과 결속력을 다질 수 있으며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각 회사에 가장 적합하고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기획 및 진행하는 해당 업체는 삼성, KT&G, 하나은행 등 대기업에 많은 워크숍 프로그램을 납품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나눔 캠페인과 함께하는 '기업 워크샵 플랫폼'으로 사회공헌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해 좋은 기업의 이미지 역시 구축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나눔 캠페인이란 기업에서 워크샵 진행 시 두 개의 제품을 제작하여 하나는 임직원들간의 교환을 하며, 다른 하나는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하여 받은 수혜자는 또다시 제품을 제작하여 다른 취약계층에게 기부하고 선물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의미한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건강한 나눔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권수연 대표는 "직원이 행복해야 기업이 성장한다는 생각 아래 이러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되었다. 소통형, 자기계발의 워크샵을 통해 직원들의 활력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증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의뢰를 하고 계신다. 워크샵에서의 활동이 소중한 동료와의 시간으로 이어져 특별한 기회가 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 소비자공감지수 1위 브랜드 대상까지 이어진 것 같다. 감사한 마음을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워크샵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센트웨어는 원데이 클래스 형태로 소규모 교육프로그램도 진행 가능하다. 팝아트 초상화, 아로마 오일 만들기, 패브릭 미스트, 수채화, 향수 및 캔들 만들기 등이 가능하며, 조향 전문지도사, 심리조향사, 디퓨저 전문지도사, 수제비누 지도사, 아로마 캔들 전문지도사 등의 전문자격증 교육센터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