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모빌 캠핑카,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캠핑카 부문 1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스타모빌 캠핑카,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캠핑카 부문 1위
이미지 출처 : 스타모빌 캠핑카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고 국민일보가 선정한 미래경영대상에서 스타모빌 캠핑카가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 대상" 에서 캠핑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스타모빌 캠핑카는 2016년 설립이후 빠른 성장세로 국내 캠핑카 업체를 대표하는 메이저 회사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최근 장년층의 증가와 캠핑예능의 인기가 맞물려 오토캠핑, 그리고 캠핑카로의 관심이 이동되면서 그에따른 신사업도 역시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스타모빌은 그 성장동력의 중심에 있다.

캠핑카의 붐으로 몇 년사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신생 캠핑카 업체와는 차별되는 탄탄한 조직력과 자체생산력을 기반으로 짜임새 있는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소규모 캠핑카 업체는 인수합병을 통한 주요기술 확보를 전략으로 삼고있다. 또한 미래전략실을 신설하여 공격적 마케팅과 다양한 대내외 행사활동을 통해 '스타모빌'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회사의 얼굴로 삼는 전략을 실행중이며, 이는 철저한 경영관리와 안정적 사업확장을 이념으로 여기는 여대훈 대표이사의 경영철학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타모빌은 국내외 대형 캠핑카전시회는 물론 현대백화점 및 한화 갤러리아백화점과 MOU 체결후 판매전시를 하고있으며, 지난 4월에는 도로교통공단 남부운전면허시험장과 MOU 체결을 하기도 했다. 5월에는 캠핑카 업계로는 최초로 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으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시의회와 푸드트럭 수출에 대한 협의가 면밀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처럼 스타모빌은 4차산업 이후, 레저산업이 주도할 5차산업에 대한 리더의 반열에 우뚝 서있는 상황이며, 향후 꾸준한 사업확장 및 신기술 개발, 매출 신장으로 대기업으로의 면모를 충분히 갖출것으로 분석되는 바이다. 또한 회사의 성장에 따른 지역사회의 기여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도 소홀히 하지 않으며 캠핑카업계의 모범이 되는 회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