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아이폰8` 이달 말 국내 상륙…25% 요금할인 덕 보나

 

김수연 기자 newsnews@dt.co.kr | 입력: 2017-10-08 09:4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애플의 신작 프리미엄폰 아이폰8 시리즈가 이달 말 국내에 상륙할 것으로 전망된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 코리아는 이달 27일 이통 3사를 통해 아이폰8 예약판매에 들어가 다음 달 3일 국내에 출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이보다 일주일 빠른 일정도 저울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은 아이폰8의 3차 출시국으로 애초 10월 중순 출시가 유력했으나 명절 연휴 등이 겹치면서 일정이 늦춰진 것으로 파악된다.

아이폰8 시리즈는 애플의 최신 프로세서인 'A11 바이오닉'을 탑재한 첫 제품으로 지난 22일 미국, 일본, 중국 등 1차 출시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아이폰8의 해외 반응은 미온적이다. 로젠블랫증권의 쥔 장 애널리스트는 최근 보고서에서 아이폰8의 미국 내 선주문량이 아이폰6와 아이폰7 선주문량보다 크게 줄었다고 주장했다. 중국에서는 발매 첫날 전매특허 같았던 구매대기 행렬이 사라졌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아이폰8` 이달 말 국내 상륙…25% 요금할인 덕 보나
아이폰8<애플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