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포인트`,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투자협약 체결

`론포인트`,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투자협약 체결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7-03 14:52
`론포인트`,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투자협약 체결
부동산P2P 전문 플랫폼 론포인트(대표 이광현)가 대체투자전문 자산운용사인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전략적 업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론포인트는 부동산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디벨로퍼 또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신청한 투자 프로젝트를 심사 및 평가하여 부동산 지식이 없는 소액 투자자들도 안전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다. 이번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투자협약을 통해 양사는 P2P투자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투자 상품개발 등의 업무를 상호 협력하게 된다.

론포인트와 투자협약을 체결한 피델리스자산운용은 은행 및 증권회사에서 국제적인 IB금융, 대체투자업무 및 신용관리 업무 분야를 담당해온 핵심역량을 갖춘 경영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구조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다양한 대체투자를 구상하는 과정에서 P2P투자를 통한 투자 상품 발굴 및 수익창출을 위하여 론포인트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론포인트 관계자는 "대체투자업무 분야에 뛰어난 역량을 지닌 대체투자전문 자산운용사인 피델리스자산운용사와 투자협약을 맺게 돼 기대가 크다"면서 "이번 투자협약은 양사의 P2P투자 활성화를 위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델리스자산운용은 현재 P2P업체에서 제공하는 투자 상품에 투자하기 위해 '피델리스 Fintech 전문투자형 사모투자신탁 제1호' 펀드를 운용하고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