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클린, `더클`·`윙클` 이용한 봄맞이 미세먼지·황사 청소 방법 알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닥터에클린, `더클`·`윙클` 이용한 봄맞이 미세먼지·황사 청소 방법 알려…
닥터에클린이 자사 제품인 끈끈이 부직포 '더클'과 청소용 패드 '윙클'을 이용한 봄맞이 미세먼지·황사 청소 방법에 대해 전했다.

해당 업체 측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먼저 더클을 이용해 집안 곳곳에 있는 먼지와 애완동물의 털들을 깔끔하게 청소한다. 이후 윙클을 이용한 물청소로 실내에 유입된 미세먼지, 황사와 찌든 때 등을 말끔히 제거한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청소에 사용 가능한 더클은 청소용 끈끈이 부직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청소용 부직포와 차별화를 두는 방향으로 개발됐다. 이에 먼지를 밀어내지 않고 손에 묻지 않도록 특수 처리된 점착 성분으로 잡아낸다.

또한 이 제품을 이용해 먼지뿐 아니라 애완동물의 털을 깨끗이 청소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해당 제품은 지난달 막을 내린 애완용품 박람회 KOPET 2017에서 참석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품절되기도 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물청소 시 이용되는 윙클의 경우 특허받은 주름 공법이 반영된 청소용 패드 제품이다. 이 제품의 원단은 주름져 있어, 청소 시 바닥에 닿는 표면적이 동일한 크기의 물걸레보다 넓고 물 흡수성이 높다. 이에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하기 용이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덧붙여 해당 제품은 심미성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도 초점을 맞춰,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함께 고려하는 방향으로 개발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봄철 중국발 황사가 실내로 유입돼 이를 청소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부들이 적지 않은 실정이다"며 "이들에게 자사 제품을 이용한 보다 깔끔하고 손쉬운 청소 방법을 알리기 위해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에클린은 38년간 오직 청소만을 연구해온 ㈜대고에서 개발한 각종 청소용품들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