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 한 가득, 밀양 맛집으로 뜨는 `해물천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 한 가득, 밀양 맛집으로 뜨는 `해물천지`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벌써부터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여름철 보양식 하면 삼계탕이나 장어를 떠올리기 십상이지만 최근에는 고칼로리 보양식보다는 열량이 낮고, 영양이 풍부한 해산물 요리가 새로운 보양음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경남 밀양의 '해물천지'가 지역 주민들의 선호도 1위로 꼽히는 보양식 맛집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이미 지역에서는 밀양 맛집으로 알려지며 신선한 해물과 푸짐한 양을 원하는 고객층을 흡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해물조개전골은 다양한 조개류와 문어, 오징어, 새우, 전복, 키조개, 소라 등 푸짐한 해산물로 구성돼 있다. 각종 해산물이 자아내는 시원한 해물탕 육수는 먹을수록 개운하고 감칠맛이 살아있다는 게 고객들의 한결 같은 반응이다.

모든 해산물은 납품업체로부터 받지 않고 윤위상 대표가 부산이나 마산 새벽시장에서 직접 질 좋은 해산물만을 공수해온다. 때문에 밀양 '해물천지' 하면 첫째 싱싱하고, 둘째 가격에 비해 푸짐하다고 입소문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

최상의 신선도가 유지되며 문어와 조개를 살짝 익혀 간장양파나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끓여 입이 딱딱 벌어지는 조개는 맛을 보는 입은 물론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한다.

밀양 해물탕 맛집 '해물천지'의 또 다른 별미는 멍게비빔밥이다. 신선한 멍게를 넣은 멍게비빔밥은 특유의 향과 함께 양념의 맛이 일품이라는 반응이다.

밀양 맛집 '해물천지' 관계자는 "조개를 포함한 해산물에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특히 피로회복과 숙취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매장에서 해산물의 신선함과 풍부한 양을 경험하시고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많은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에 밀양의 호박소나 얼음골 등을 찾는 전국 각지의 관광객들이 들르는 필수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353-2255)로 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