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더 `빵빵해진` 갤럭시 노트…끝네주네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성전자, `프랭클린프래너 액티비티 노트'앱 공개
삼성전자는 일정관리 도구로 유명한 `프랭클린 플래너'를 스마트기기 `갤럭시 노트'에 최적화한 `프랭클플래너 액티비티 노트' 애플리케이션(앱)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랭클린플래너 액티비티 노트는 갤럭시 노트의 디지털 필기구인 `S펜'의 터치 입력을 지원해 기존의 종이 프랭클린플래너에 펜으로 필기하는 것과 유사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또 펜 노트라는 별도 기능을 탑재해 그림과 지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메모를 작성할 수 있다.

기록한 내용을 트위터나 문자메시지(SMS), 이메일 등으로 보내는 것도 가능하며 , 구글 캘린더와의 연동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이어리 수요가 높은 연말을 맞아 프랭클린플래너 액티비티 노트가 큰 인기를 끌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앱을 서비스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랭클린플래너 액티비티 노트는 갤럭시 노트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의 앱 장터인 `삼성앱스'에서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기존에 `갤럭시S2'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으로 `프랭클린플래너 액티비티'를 출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삼성 `갤럭시 노트` 화이트 모델 출시

이 시간 핫클릭

與원내대표 김학용·윤재옥 2파전… `지역 안배` 변수
추미애, 尹정권 맹폭격…“아직도 대선? 前 정권 탓, 정적 죽이기 작작하라”
박지현, 이재명도 항의전화 받았다는 ‘개딸’ 직격…“민주정당 파괴 세력”
힘 실리는 `당정 일체론`에 尹대통령 거수기 전락 우려
섹션별 최신 뉴스

핫 이슈!

[돈+Cars] 세단의 주행감, SUV의 적재공간… 다 잡은 2000만원대 SUV가 온다
[한기호의 정치박박] "뭐 좋은 거 없어?"… 국면전환 땔감만 찾는 정치권
[이규화의 지리각각] 푸틴은 어린이를 납치한 유괴범인가
[이미연의 발로 뛰는 부동산] `최고 49층` 꿈꾸는 신반포2차, 00문제부터 해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