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 검색
문화콘텐츠

야후코리아, 빠른 검색 `야후 서치업` 오픈

 

한민옥 기자 mohan@dt.co.kr | 입력: 2009-03-03 19:51 | 수정: 2009-03-04 11:01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야후코리아(총괄사장 김대선)는 문서 작업 중에 별도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지 않고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야후 서치업(SearchUP)'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야후 서치업은 아웃룩, 문서파일, 메신저 등 타이틀 바가 지원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생성되는 미니 검색창을 통해 빠르게 야후 검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니 검색창은 PC에서 한번만 내려 받으면 사용중인 프로그램 타이틀 바 상단에 바로 형성되며, 사용자 선호에 따라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또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의 경우 야후 검색 결과 페이지가 아닌 해당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바로 가기' 기능이 지원된다.

정준 야후코리아 검색팀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사용자의 검색 편의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로 검색의 질 뿐만 아니라 사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야후코리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바로 가기' 기능이 지원되는 검색어를 많이 찾는 사용자에게 삼성 센스 넷북와 아이팟터치,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민옥기자 mohan@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