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라이프생명,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 발대식 개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MZ세대 10명·우수고객 11명 선정
KB라이프생명,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 발대식 개최
이환주(오른쪽 다섯 번째)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가 KB스타지기와 함께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열린 '제3기 고객패널 KB스타지기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발대식을 지난 29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KB라이프는 지난해 통합 출범을 기념해 선포한 슬로건인 '라이프를 나름답게'에 맞춰, 고객패널 제도는 '라이프 스타지기' 및 '나름답게 스타지기'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패널은 총 21명이다. 라이프 스타지기는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 10명으로 구성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의 경우 보험 가입 경험을 보유한 우수고객 11명을 선발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와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전무가 참석했다. KB라이프생명 소개 및 축사, 임명장 수여식, 기념촬영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모든 고객패널이 한 자리에 모여 향후 활동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라이프 스타지기는 온라인보험 상품과 홈페이지 고객 경험을 주제로,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요양·간병 서비스와 시니어 플랫폼을 주제로 소통했다. KB라이프의 신상품 기획 단계부터 상품 판매 프로세스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환주 대표는 "당사의 슬로건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진정으로 바라는 새로운 라이프가 실현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의 소중한 의견이 가치를 더하는 디딤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