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삼표산업 박종호 팀장, 한국건축시공학회상 기술상 수상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표산업 박종호 팀장, 한국건축시공학회상 기술상 수상
박종호(오른쪽) 삼표산업 S&I Center 수석이 한국건축시공학회상 기술상을 수상한 후 이한승 한국건축시공학회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삼표그룹 제공>

삼표산업은 지난 23일 한국건축시공학회 주최로 열린 '제22회 한국건축시공학회상' 시상식에서 박종호 S&I Center 팀장이 기술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건축시공학회상 기술상은 건축시공 분야에서 창조성을 발휘해 기술을 개발하는 등 건축산업 현장의 안전 및 품질 개선에 공적이 탁월한 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박종호 팀장은 경제적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사의 니즈를 반영한 특수 콘크리트 기술 개발로, 건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설소재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기술상을 수상해 의미를 더했다. 박종호 팀장은 삼표산업에서 콘크리트 연구 개발을 비롯해 품질 향상 등 제품 경쟁력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건축시공학회상은 건축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 공헌을 기리고, 연구와 창작 및 실천 의지를 권장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박종호 팀장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에 대한 품질 경쟁력을 끊임없이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크리트 품질 향상과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