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2024 서울 호주 유학 박람회 6월 22일, 23일 개최…호주유학 정보 한자리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2024 서울 호주 유학 박람회 6월 22일, 23일 개최…호주유학 정보 한자리에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제45회 코엑스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교, 호주요리학교, 호텔학교, 호주영주권 유학, 호주조기유학, 그리고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주요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호주는 학생비자를 소지한 유학생들이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며, 졸업 후에는 취업비자를 신청해 현지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유학생들이 호주를 선택하고 있으며, 안전한 사회환경, 뛰어난 교육수준, 깨끗한 자연환경 등도 호주의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조기유학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호주 유학은 신중한 계획과 전문적인 상담 없이 진행할 경우 실패할 가능성이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유학스테이션'은 2024년 6월 서울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호주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대학교 진학 방법으로는 한국의 수능 점수(CSAT)를 통한 진학, 고등학교 내신성적 또는 검정고시 성적을 통한 파운데이션 과정이나 Diploma 과정을 통한 편입학 등이 있다. 이외에도 IELTS나 TOEFL과 같은 영어시험 성적 없이도 어학연수 과정을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다만 전공과 대학에 따라 입학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전문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호주영주권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입학조건이나 영주권 획득 가능성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박람회를 통해 학생들은 호주대학교, 조기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장학금 혜택과 본인에게 맞는 호주 학교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초기정착 서비스도 제공되어 호주유학 생활에 안전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UHAKEVENT 사이트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유학스테이션' 또는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호주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생생한 정보와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호주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강솔희기자 seung0103@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