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국민카드 "KB페이서 내 차 관리부터 車보험 가입까지 한 번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자동차 구매 관련 종합 서비스 제공
국민카드 "KB페이서 내 차 관리부터 車보험 가입까지 한 번에"
국민카드가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는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페이(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3개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자동차 금융 서비스에서는 신차·중고차·렌터카 등 자동차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자동차 구매 상품을 탐색할 수 있다. 다양한 자동차 금융 상품(카드할부·카드일시불·할부금융)의 이용도 할 수 있다.

자동차 관리 서비스에서는 △내 차 시세정보 확인 △차량 점검 주기 알림 △구독형 차량 케어 쿠폰(세차·주유·정비) 상품 가입(유료) 등을 통해 차량 케어에 필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협업을 통해 지역별 주차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의 주차 쿠폰 구입도 가능하다.

이 밖에 자동차 보험 서비스를 통해 KB손해보험을 비롯한 4개 보험사의 자동차 및 운전자 보험 상품에 가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차 시세 확인 등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마다 주유권 1만원(최대 2만원까지)을 증정한다. 총 2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Qi10 Driver(2명), 플레이스테이션 5(3명), 에어팟프로(3명) 등 총 8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쇼핑·여행 등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고 자동차 서비스 역시 고객에게 필요한 생활 밀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탄생했다"며 "1200만 KB페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 제공과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통해 고객 감동과 행복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성원기자 s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